도움말

커밋특징

초보가이드

시스템

커밋 특징

Social Employee Referal Media

What's Commeet??

커밋은 최초의 퍼스널브랜딩 SNS로 나의 능력과 가치를 발굴하고 홍보하는 서비스이며,
나아가 재직회원(Employment)과 구직회원(Talent) 간에 적합한 인재와 올바른 경력을 연결해주는 신개념 소셜리크루팅 플랫폼이기도 합니다.

기업이 나를 만나러 오는 SNS, 커밋.미

착실하게 스펙을 쌓아 왔지만 높은 경쟁률에 취업을 장담할 수 없는 암담한 현실,
성실하게 근무해 온 직장이지만 정년이 보장되지 않는 비정한 세상,
똑같은 스펙에, 똑같은 자소서로 지원하는 천편일률적 입사지원서...

이제 스펙 대신 Story를 담아 보세요.

나의 능력, 인맥, 포트폴리오, 관심사, 일상, 표현력 등을 커밋.미에서 차곡차곡 Story로 만들 수 있습니다.
나의 능력과 가치으로 정리된 Story는, "나"라는 브랜드를 많은 사람들에게 인지시키고, 나의 몸값을 증명하게 됩니다.

기획마스터, 영업의 달인, 회계의 지존과 같은 타이틀이 나의 이름을 따라다니게 되면 퍼스널브랜딩이 성공한 사례라고 할 수 있습니다.
이렇게 나라는 브랜드의 로드맵을 찾아가는 과정을 우리는 퍼스널브랜딩이라고 부릅니다.

퍼스널브랜딩이란? 나만의 가치를 찾는 시간!!

국민MC, 피겨여왕이라는 타이틀이 연예인이나 스포츠스타에게 붙여지기까지에도
그들의 실력은 물론 선행, 모범적인 생활, 가치관 등이 한데 엮인 Story가 사람들에게 전해 졌기 때문입니다.

일반인들도 Story를 통해 자신의 브랜드 가치를 높이기 위해 점점 많은 사람들이 SNS에 집중하는 추세입니다.
SNS를 이용하면 목표로 하는 기업의 인사담당자나 실무자, 기업인과 인맥을 맺고 좋은 인상을 남길 수도 있기 때문입니다.

SNS는 언제, 어디에서든 자신의 Story를 전달하는 이력서

실제로 대기업 항목에서 자신이 운영하는 SNS의 주소와 간략한 설명을 요구하는 사례가 늘고 있고,
채용정보를 SNS에 올려 인사담당자들이 지원자들과 커뮤니케이션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퍼스널브랜딩 소셜 네트워크, 커밋.미

커밋.미는 퍼스널브랜딩에 최적화된 SNS입니다.

포트폴리오, 업무지식, 자기계발, 일상 등의 전문 카테고리(브랜치)를 선택하여 Story를 전달할 수 있으며,
작성한 글의 첫 줄은 타이틀로 타임라인에 기록되게 됩니다. 이러한 기능은 구독자에게 나의 전문성이나 커리어와 관련된 내용과 평소 생활 및 관심사를 구분하여 가독성 높은 "Story"가 있는 콘텐츠로 전달할 수 있어, 나의 호감도를 높이는데 효과적입니다.

구직자(Talent) 회원

구직자(Talent) 회원의 프로필은 입사지원 양식으로 제공되어 즉시 채용공고에 입사지원이 가능하며,
간략하게 편집하여 검색자 및 방문자들에게 공개하고 싶은 정보를 선택하여 공개할 수도 있습니다.
입사지원 양식의 프로필에는 내 '자리'의 SNS주소가 자동으로 기재되어
인사담당자들은 나의 입사지원서와 퍼스널브랜딩 SNS를 동시에 열람할 수 있습니다.
기존 해외 비즈니스SNS의 프로필 상에서 자기소개서, 병역사항, 우대사항 등이 누락되어
입사지원서 역할을 제대로 하지 못하는 것과는 대조적이라 할 수 있습니다.

재직자(Employment) 회원

재직자(Employment) 회원은 제휴 및 시장조사에 필요한 비즈니스 인맥 확장은 물론, 나의"Story>와 회사의 브랜드를 동시에 홍보하는 공동브랜드(Co-Brand)를 형성할 수 있고, 동료들과 회사SNS를 운영할 수도 있습니다.

소셜리크루팅플랫폼, 커밋잡스

재직자(Employment) 회원의 경우에는 우리 회사 채용정보를 커밋.미 SNS의 타임라인으로 직접 수신해서, 상호 Story를 전달하는 과정에서 연계된 인맥들의 Story와 프로필을
확인하고, 적합한 인재(Right People)에게 바로 입사지원을 추천할 수 있습니다.
업무의 특성과 인재의 역량을 모두 잘 아는 직원이 직접 추천한 채용정보의 신뢰성은 기존 채용포탈과는 비교될 수 없습니다.

추천자 입사확정, 커미션 지급

커밋.미 뿐만 아니라 트위터, 페이스북 등 다양한 SNS의 인맥에게도 추천이 가능하며, 입사지원을 추천한 인맥의 입사가 확정되면, 추천자에게 채용공고 광고비의 최대 75%를 커미션으로 적립해 드립니다.

여러 단계의 인맥을 통해 입사자가 확정되면 단계별 인맥들 모두에게 커미션을 골고루 나누어 적립해 드리며,추천한 채용공고에서 입사자 선발이 실패한 경우 광고비의 20%를 추천한 모든 회원에게 나누어 적립해 드립니다.

자기계발샵

커밋.미에서 운영하는 자기계발샵에서 적립된 커미션으로 자기계발에 필요한 도서구매, 교육청강, 이러닝강의 등을 구매하실 수 있습니다.

Commeet은 인재육성 선순환 플랫폼입니다.